협회소개

본문 바로가기


협회소개

협회소개

 

 

한국광촉매협회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최근 나노기술(NT)의 발전으로 각종 광촉매 응용제품이 급속히 실용화 되고 있으며 국가에서도 광촉매 산업을 21세기 미래전략 산업으로 육성 발전시켜 나가고 있어 앞으로 급속한 성장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계적으로 광촉매의 품질과 안전에 관한 공인 규격이 없어 소비자가 보다 품질이 우수한 광촉매제품을 안심하고 선택 할수없을 뿐만 아니라 품질이 조악한 불량 제품의 유통으로 인하여 시장 질서가 문란해지고 선의의 기업에 피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 협회는 광촉매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성을 확보함은 물론 광촉매 산업의 종합적인 발전에 필요한 제반 사업을 수행함으로써 업계의 권익을 옹호하고 국민복지향상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앞으로 협회가 수행하여야 할 구체적인 기본 사업의 내용과 민간 단체로서의 실질적인 역할을 조속히 정립 함은 물론, 협회에 부여된 임무에 투철한 사명의식으로 그 업적을 꾸준히 축적함으로써 협회의 존재와 가치를 인정받도록 노력해 나가고자 합니다.

아울러 광촉매산업이 국내에서 뿌리를 내리고 국제적으로도 경쟁력을 갖을수 있도록 국가,공공기관의 지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만큼 당국과 회원 여러분의 애정어린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모쪼록 이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내용들이 여러분의 업무에 다소 도움이 되고 협회와 더불어 발전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대단히감사합니다.



                                                                                                                                                                        한국광촉매협회





상단으로

(사)한국광촉매협회

대표 : 이태규 주소 : 서울시 강서구 허준로 217, 503호(가양동,가양테크노타운)
TEL : 02-416-1406 | E-mail : kyo@akp.or.kr

Copyright © 2005 Korea Photocatalyst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